소비자학과에서는 졸업 후 각 분야로 진출한 소비자학과 선배들을 초청하여 해당 분야에 대한 소개를 듣고 선배와의 대화 시간을 가짐으로써 소비자학전공 학부생들의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매년 4~5차례의 멘토링을 개최하고 있다.
2019학년도 소비자학과 멘토링 개최현황
회차 |
일시 |
분야 |
멘토 |
참석 인원 |
14차 |
2019년 3월 21일(목) |
사기업, 로스쿨 |
이유진(GS 칼텍스), 강민지(서울대학교 로스쿨) |
12명 |
15차 |
2020년 1월 16일(목) |
공기업, 대학원 |
손성보(소비자교육문화연구실), 송지윤(금융감독원) |
21명 |
16차 |
2020년 1월 20일(월) |
공기업, 대학원 |
권정윤(소비자행태연구실), 전윤선(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
18명 |
<제14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제 15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제16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2018학년도 소비자학과 멘토링 개최현황
회차 |
일시 |
분야 |
멘토 |
참석 인원 |
11차 |
4월 13일 |
금융공기업,
국책연구기관 |
장정윤(한국조세재정연구원), 권민제(예금보험공사) |
12명 |
12차 |
5월 15일 |
대학원 |
김인혜(소비자정책연구실 박사과정), 박서니(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박사과정), 한다혜(소비자행태연구실 석사과정) |
9명 |
13차 |
9월 17일 |
공무원 |
정신영(일반행정직렬), 오지민(재경직렬) |
19명 |
<제11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제12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