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울대학교
서울대포털
입학포털
증명발급
Home
Login
Korean
English
Korean
Korean
English
학과소개
학과소개
학과사무실
오시는길
교수진
현직교수
명예 및 퇴직교수
소비자학과 스케치
학부
교과과정
교과목 소개
졸업요건
학부활동
대학원
대학원 연구실
소비자교육⋅문화연구실
소비자행태연구실
소비자재무연구실
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소비자정책연구실
소비자복지연구실
소비자애널리틱스연구실
교과과정
교과목 소개
졸업요건
대학원활동
연구
최신연구
프로젝트
졸업논문
입시
학부입학
학사편입학
대학원입학
전입/전출
생활과학체험캠프
프로그램
복수전공 ・ 부전공
교과인증과정
학석사연계과정
교직
진로
진로분야
진로멘토링
졸업생 인터뷰
소비자학 관련 자격증
관련 단체 및 기관
소비자학 관련 국내외 대학
소비자학 관련 국내 기관
소비자학 관련 해외 기관
공지사항
학사일반
장학
취업
대학원
자료실
사이트맵
내부검색
통합검색
검색
내부검색
통합검색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TOP
[25회] 갓생 사는 청년들, 갓생을 사다
[24회] 프리미엄 전성시대: 비싼 게 전부는 아니야 – 2030 프리미엄 소비의 현황과 핵심가치
[23회] 엄지손가락 하나로 선물하는 세상 –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소비자의 관계 맺기 –
[22회] SNS 마켓, 쇼핑의 경계를 허물다: 변화와 명암
[21회] 누구를 위한 #여가인가? – 여가 소외를 중심으로 바라본 대학생 여가생활-
[20회] 시간도 없는데 발로 걸으라고? – 새로운 소비행태, “홧김소비”
[19회] 요즘 애들은 외식도 쇼핑한다며? : 대학생 외식소비의 과거와 현재
[18회] 과시 3.0 대한민국 과시소비의 역사 그리고 현재
[17회] 아이돌 컨슈머 리포트-아이돌 음악을 소비하는 청소년의 소비 욕구 분석
[16회] 결혼, 행복에 눈먼 소비- 신혼부부의 결혼서비스업체 이용 실태 및 피해인식수준과 교육 컨텐츠 제작
←
older
QUICK
MENU
공지사항
오시는길
Contact U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