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울대학교
서울대포털
입학포털
증명발급
Home
Login
Korean
English
Korean
Korean
English
학과소개
학과소개
학과사무실
오시는길
교수진
현직교수
명예 및 퇴직교수
소비자학과 스케치
학부
교과과정
교과목 소개
졸업요건
학부활동
대학원
대학원 연구실
소비자교육⋅문화연구실
소비자행태연구실
소비자재무연구실
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소비자정책연구실
소비자복지연구실
소비자애널리틱스연구실
교과과정
교과목 소개
졸업요건
대학원활동
연구
최신연구
프로젝트
졸업논문
입시
학부입학
학사편입학
대학원입학
전입/전출
생활과학체험캠프
프로그램
복수전공 ・ 부전공
교과인증과정
학석사연계과정
교직
진로
진로분야
진로멘토링
졸업생 인터뷰
소비자학 관련 자격증
관련 단체 및 기관
소비자학 관련 국내외 대학
소비자학 관련 국내 기관
소비자학 관련 해외 기관
공지사항
학사일반
장학
취업
대학원
자료실
사이트맵
내부검색
통합검색
검색
내부검색
통합검색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TOP
디지털 소비자역량의 측정과 진단에 관한 연구
저자 :
김지혜, 나종연
발행연도(출간연도) :
2021년
저널명(출판사명) :
2021 소비자분야 통합학술대회
초록(내용소개)
Prev
Previous
MZ세대 소비자의 식생활양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Next
기술위험에 대한 소비자의 낙인화 해소방안 연구: GMO에 대한 감성적 소구 전략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Next
목록 돌아가기
QUICK
MENU
공지사항
오시는길
Contact U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