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울대학교
서울대포털
입학포털
증명발급
Home
Login
Korean
English
Korean
Korean
English
학과소개
학과소개
학과사무실
오시는길
교수진
현직교수
명예 및 퇴직교수
소비자학과 스케치
학부
교과과정
교과목 소개
졸업요건
학부활동
대학원
대학원 연구실
소비자교육⋅문화연구실
소비자행태연구실
소비자재무연구실
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소비자정책연구실
소비자복지연구실
소비자애널리틱스연구실
교과과정
교과목 소개
졸업요건
대학원활동
연구
최신연구
프로젝트
졸업논문
입시
학부입학
학사편입학
대학원입학
전입/전출
생활과학체험캠프
프로그램
복수전공 ・ 부전공
교과인증과정
학석사연계과정
교직
진로
진로분야
진로멘토링
졸업생 인터뷰
소비자학 관련 자격증
관련 단체 및 기관
소비자학 관련 국내외 대학
소비자학 관련 국내 기관
소비자학 관련 해외 기관
공지사항
학사일반
장학
취업
대학원
자료실
사이트맵
내부검색
통합검색
검색
내부검색
통합검색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TOP
초고령사회의 소비생활: 수요자 관점에서의 접근
저자 :
나종연
발행연도(출간연도) :
2019년
저널명(출판사명) :
제11차 서울대학교 노화고령사회연구소 심포지엄
초록(내용소개)
Prev
Previous
Applying Agency Theory to Consumers’ Use of Personalized Web Services : The Role of Trust and Self-efficacy
Next
시장집중도와 소비자후생에 관한 연구: 소비재와 서비스 시장을 중심으로
Next
목록 돌아가기
QUICK
MENU
공지사항
오시는길
Contact U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