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논문
[석사] 연령효과, 시기효과, 코호트효과의 비교 분석: 기업의 사회공헌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저자: 이혜원, 지도교수: 김난도, 졸업연도: 2019
[박사] 주택구입 과정의 소비자문제 연구: 문제경험 탐색과 대응방향 모색
저자: 김인혜 지도교수: 여정성, 졸업연도: 2019
[박사] 혁신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수용
저자: 이화옥, 지도교수: 나종연, 졸업연도: 2019
[석사] 소비자의 상품큐레이션서비스 이용경험에 관한 연구
저자: 유연주, 지도교수: 여정성, 졸업연도: 2019
[석사] 청소년소비자의 1인 미디어이용과 구매압박감에 관한 연구
저자: 손성보, 지도교수: 손상희, 졸업연도: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