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소비자학과에서는 졸업 후 각 분야로 진출한 소비자학과 선배들을 초청하여 해당 분야에 대한 소개를 듣고 선배와의 대화 시간을 가짐으로써 소비자학전공 학부생들의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매년 4~5차례의 멘토링을 개최하고 있다.

 

2019학년도 소비자학과 멘토링 개최현황

회차 일시 분야 멘토 참석 인원
14차 2019년 3월 21일(목) 사기업, 로스쿨 이유진(GS 칼텍스), 강민지(서울대학교 로스쿨) 12명
15차 2020년 1월 16일(목) 공기업, 대학원 손성보(소비자교육문화연구실), 송지윤(금융감독원) 21명
16차 2020년 1월 20일(월) 공기업, 대학원 권정윤(소비자행태연구실), 전윤선(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18명
 

<제14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18f8872a.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2560pixel, 세로 1440pixel



<제 15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350c0003.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032pixel, 세로 3024pixel


<제16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48bc0001.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032pixel, 세로 3024pixel
 
 

2018학년도 소비자학과 멘토링 개최현황

회차 일시 분야 멘토 참석 인원
11차 4월 13일 금융공기업,
국책연구기관
장정윤(한국조세재정연구원), 권민제(예금보험공사) 12명
12차 5월 15일 대학원 김인혜(소비자정책연구실 박사과정), 박서니(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박사과정), 한다혜(소비자행태연구실 석사과정) 9명
13차 9월 17일 공무원 정신영(일반행정직렬), 오지민(재경직렬) 19명


<제11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제12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