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소비자학과에서는 졸업 후 각 분야로 진출한 소비자학과 선배들을 초청하여 해당 분야에 대한 소개를 듣고 선배와의 대화 시간을 가짐으로써 소비자학전공 학부생들의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매년 4~5차례의 멘토링을 개최하고 있다.

 

2018학년도 소비자학과 멘토링 개최현황

회차 일시 분야 멘토 참석 인원
11차 4월 13일 금융공기업,
국책연구기관
장정윤(한국조세재정연구원), 권민제(예금보험공사) 12명
12차 5월 15일 대학원 김인혜(소비자정책연구실 박사과정), 박서니(소비자정보·유통연구실 박사과정), 한다혜(소비자행태연구실 석사과정) 9명
13차 9월 17일 공무원 정신영(일반행정직렬), 오지민(재경직렬) 19명


<제11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제12차 소비자학과 멘토링 프로그램>